KO /
Login

Classic korea

피엘라벤 클래식 TV 런칭

 

트레커 관점에서 온라인으로 스트리밍하여  트레킹을 진행하는 것이 현재 상황에서의 우리의 솔루션입니다.

피엘라벤 클래식 TV는 전 세계의 시청자들을 피엘라벤의 클래식 장소로 이동시켜 줄 것입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2020년 5월 27일, 12시 CET,  피엘라벤의 소셜 채널, Fjällräven Classic website에서 방송됩니다.

 

 

 

Classic TV Playlist

Missed our live Classics?


당신은 여기서 클래식 라이브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피엘라벤의 오리지널은 2005년 스웨덴에서 부터입니다. 처음 수십명으로 시작한 클래식은 누적된 성공에 힘입어 매년 2,000여명의 트래커들이 찾게 되었습니다. 그것도 전세계에서..

트레킹 코스는 스웨덴 북부의 니칼루옥타와 아비스코를 잇는 110km의 트레일 코스로 사람들은 이길을 Kungsleden, 즉 왕의 길이라 일컫습니다.

 

시간이 지나 스웨덴에서만 진행되던 클래식 이벤트는 더 확대되었습니다. 덴마크를 시작으로 2016년에 미국, 2017년에는 홍콩까지 확대 되었습니다.

클래식은 이제 북유럽뿐만 아니라 전세계 다양한 곳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피엘라벤 클래식 팬들의 요구가 컷던 것입니다.

 

2021년은 독일과, 영국, 그리고 한국까지 더 많은 나라에서 진행될 예정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티켓이 오픈되면 수분안에 마감되는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피엘라벤이 걷는 길에 대한 여러분들의 피드백이라 생각합니다.

 

2020년은 피엘라벤 클래식 역사에서 가장 슬픈 한해였습니다.  전세계 모든 지역에 Covid-19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해 모든 클래식 이벤트가 취소되었기 때문이죠. Read more here.

이 시점에서 사람들이 여전히 피엘라벤 클래식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도록 창조적인 해결책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몰입감 있는 디지털 방식의 온라인 트레킹 이벤트를 만들어 사람들이 어디에 있든

피엘라벤 클래식 체험을 적어도 한 번쯤은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클래식 독일이 시작입니다.  3일 동안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독일 알구이 지역의 언덕과 초원 위로 들판과 숲, 능선과 호수를 따라 이어지는 57km 구불구불한 오솔길을 넘나듭니다.

시청자들은 몇 시간 동안, 또는 3일간의 여행 내내 그 흔적을 관점으로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첫번째 피엘라벤 클래식 TV는 2020년 5월 27~29일 CET 12:00부터 3일간 라이브 스트리밍 됩니다. 그 이후 보고싶을때 언제든 볼수 있습니다.

 

그러니 리모컨을 챙기고 배낭을 메고 Fjellräven Classic 팀이 여러분의 집으로 바로 데려오는 독특한 트레킹 경험을 위해 채널을 맞추세요.

본 사이트는 더 나은 사용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를 사용하면 데이터 보호 정책 및 쿠키 정책에 동의하게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 보호 정책을 읽으십시오.